앱실링,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 진출과 보안' 강연

입력 2015-05-25 16:24  

<p>디지털 컨텐츠 보안전문기업 잉카엔트웍스(INKA Entworks, 대표 안성민)가 26일 구글캠퍼스서울 메인이벤트홀에서 오후 2시부터 열리는 '한국 ICT 기업지원사업 및 모바일게임 서비스 세미나'에 참여해 '중국 모바일게임 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 세미나는 중국 모바일게임 퍼블리셔인 넷미고-링타이거가 개최하는 행사다. 한국의 ICT기업 및 개인개발자들의 중국 진출에 따른 지원사업과 모바일게임을 중국에서 직접 서비스하기위한 세부적인 방안을 소개하고 협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국 창업과 관련된 올바른 이해와 오해, 리쉐이 정부지원정책 소개, 중국 리쉐이 지역법인 설립에 따른 이점과 일반적인 중국 진출의 차이, 중국 모바일게임 사업과 관련한 구체적인 실무 안내, 중국에서 실질적인 투자를 받기 위한 네트워킹 구성방법, 2015년 리쉐이 창업지원단지방문단구성, 링타이거 얼라이언스를 위한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프로세스 소개 및 사업 성과공유 등의 내용이 다뤄진다.

▲ 링타이거 중국 홈페이지
잉카엔트웍스의 모바일게임 앱 보안서비스인 앱실링(www.appsealing.com)은 이번 세미나에서 중국 모바일게임의 취약한 보안 현황과 해킹 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진출을 위한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에 맞춘 해킹방어전략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앱실링은 모바일 게임 앱에 특화된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컨텐츠 저작권보호 분야에서 글로벌 기술력과 오랜 서비스 경험을 가진 '잉카엔트웍스(INKA Entworks)'를 2014년 런칭했다.

현재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앱실링' 보안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유니티게임즈차이나(Unity Games China)'를 통해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인 '차이나모바일마켓'과 '차이나유니콤마켓'에 '앱실링' 보안서비스를 적용한 모바일게임을 런칭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시장에적용 가능한 보안 서비스로 개발된 '앱실링'은 글로벌 모바일게임 산업내 문화 컨텐츠를 보호하는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잉카엔트웍스는?
디지털 컨텐츠 저작권보호기술(DRM, Digital Right Management)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WDRM과 OMA 사이에서 DRM상호 운용성을 표준화하여 저작권 침해 보호를 위한 기술력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왔다.

2013년 이래로, 잉카엔트웍스의DRM 특허기술과 서비스는 미국 할리우드 5대 스튜디오로부터 기술인증을 받아왔다. 현재, 잉카엔트웍스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전세계 120개 이상의 고객이 사용 중이며, 모바일게임, 애플리케이션, 디지털 스트리밍, 영화, 음악, 온라인 교육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지털 컨텐츠 유통에서 적용되고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