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엘은 지난 24일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2015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 참석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006년부터 8년간 19회에 걸쳐 개최해오며 약 40만 명 이상의 팬들이 관람한 독보적인 위상의 K-POP 콘서트 ‘2015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는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이 총출동 해 국내 팬들은 물론 많은 한류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는 콘서트다.
신화, 엑소(EXO), 이엑스아이디(EXID), 에이오에이(AOA) 등 국내 톱가수들과 함께한 이번 무대에서 신인으로 유일하게 참석한 비티엘은 한류를 대표하는 아이돌답게 강렬한 무대를 꾸몄다.
우월한 ‘수트간지’와 비주얼을 뽐낸 BTL 멤버들은 완벽한 칼군무와 가창력을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2014년 5월 발표한 싱글 타이틀곡 ‘투지’ 이후로 1년 만에 돌아온 비티엘은 공연장을 가득 메운 세계 각지의 팬들에게 환한 미소로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기존 히트곡 외에도 오는 6월 발매될 신곡을 선공개해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새롭게 선보인 신곡의 반응은 기대 이상이었다. 강한 남성미로 무장한 비티엘은 파워풀한 무대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처음 들어본 노래임에도 공연장에 있던 다국적의 팬들은 한시도 쉬지 않고 가지고 있던 야광봉을 흔들며 공연을 즐겼다. 현장을 지켜본 음악 관계자들은 비티엘의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과 퍼포먼스에 대해 찬사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홍콩, 중국 등 아시아 각 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 그룹 비티엘(BTL)은 오는 6월 컴백을 위해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