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쉐이크는 우유와 보드카를 믹스한 저도주 RTD 대표 브랜드로 특유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에 20~30대 젊은 여성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새로 출시한 머드쉐이크 딸기는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딸기향과 알코올 도수 4도의 저도주로 여성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기존의 브라운 계열 컬러에서 산뜻한 핫핑크로 병 컬러를 변경해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했다.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세계적으로 과일향의 달콤한 저도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머드쉐이크 딸기는 보틀 디자인부터 메인 플레이버까지 새롭게 변경해 젊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 呼痔庫?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