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들이 지방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서울 내에서는 출점제한에 따라 점포를 늘리기 어렵고 업체 간의 경쟁이 과도해졌기 때문이다. 4대 커피 전문점의 지방 매장 비중은 올해 69.8%로 2011년보다 10.4%포인트 증가했다. 각 업체의 지방 매장 확장 전략은 무엇인지 인포그래픽으로 담았다.
#커피#프렌차이즈#이디야#스타벅스#카페베네#엔제리너스
이재근 한경닷컴 기자 rot0115@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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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5-28 16:46 수정
[인포그래픽] 4대 커피전문점, 지방 상권 파고든다 … 승자는 누가 될까
커피 전문점들이 지방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서울 내에서는 출점제한에 따라 점포를 늘리기 어렵고 업체 간의 경쟁이 과도해졌기 때문이다. 4대 커피 전문점의 지방 매장 비중은 올해 69.8%로 2011년보다 10.4%포인트 증가했다. 각 업체의 지방 매장 확장 전략은 무엇인지 인포그래픽으로 담았다.
#커피#프렌차이즈#이디야#스타벅스#카페베네#엔제리너스
이재근 한경닷컴 기자 rot0115@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領?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