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용준의 그녀’ 박수진이 뮤즈로 활동 중인 쥬얼리브랜드 미니골드가 여름스타일링 지수를 높여줄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미니골드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박수진 메쉬 밴드시계 출시기념으로 5월 29일부터 6월30일까지 단 10일간 패션시계 전품목을 20%할인 판매하는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박수진 시계’로 화제를 모은 메리조엘 라인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이목을 끈다.
배우 박수진이 화보에서 착용한 메리조엘 블랙 시계는 판매 개시 15일, 화보컷 공개 7일 만에 온/오프라인에서 준비수량 1,000개 완판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밀키한 재질의 밴드와 세련된 컬러가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부드러운 케이스 라인이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박수진이 화보에서 착용해 화제를 모은 블랙 색상 외에도 베이지, 버건디, 네이비의 총 4가지 모델로 구성됐으며, 각 컬러는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패션시계는 여름 스타일링에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라며 “이번 전품목 할인이벤트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골라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골드는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와 여름 맞이 팔찌기획전 및 발찌기획전을 진행한다. W-Store 리뉴얼 오픈 행사의 경우,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