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 브랜드 리뉴얼 론칭

입력 2015-06-01 16:07  

모발 관리 브랜드 '츠바키(TSUBAKI)'는 브랜드에 대해 전면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츠바키는 모발과 두피에 부드러움을 부여하는 독자성분 '츠바키 코지S' 성분을 제품에 적용했다. 리뉴얼과 함께 각 모발과 두피 상태에 맞춰 '엑스트라모이스트', '데미지케어', '볼륨터치' 등 3가지 라인의 신제품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제품을 출시했다. 가격은 1만4000~1만5000원대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