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특별한 방식으로 새 앨범 대박을 기원한다.
6월9일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이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나인뮤지스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3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친숙한 일상의 모습을 선보였던 나인뮤지스는 이번에 귀신 체험을 택했다. 멤버들은 가요계의 대표적인 속설 중 하나인 ‘가수가 귀신을 보면 대박난다’는 콘셉트에 맞춰 직접 대박 기원 프로젝트에 나선 셈이다. 소속사 건물에서 벌어진 오싹한 경험담을 통해 여름 분위기를 미리 선사하겠단 각오다.
이번 영상은 소속사 건물 안에서 촬영된 만큼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소탈한 일상이 그대로 전해질 예정이다.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무서운 이야기는 물론, 회사괴담에 얽힌 스타제국의 히트곡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의 거침없는 모습과 엉뚱한 매력이 그대로 전달될 계획이다.
또한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예고 이미지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나란히 앉아 공포스러운 분위기에 맞춰 저마다 개성 넘치는 표정을 ?있다.
‘나뮤캐스트’는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직접 공개하는 자체 제작 리얼리티로, 그들의 소탈하고 수수한 일상을 담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나뮤캐스트’ 귀신 편 에피소드는 오늘(9일) 오후 6시 네이버 TV 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7월 초 컴백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으며, ‘여름’이라는 계절적인 특징과 ‘모델돌’ 타이틀에 맞게 멤버들의 장점을 부각시킨 앨범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사진출처: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오나의귀신님’ 곽시양, 첫 촬영 인증 ‘발랄’
▶ [포토] 코바야시 카오루 '편안한 차림으로 내한'
▶ 소녀시대 서현, 컴백 예고 “조금만 더 기다려줘요”
▶ 신세경, 메르스 예방 마스크 착용샷 공개…‘가려도 예뻐’
▶ SS501 김규종, 허영생-김형준과 근황공개“데뷔 10주년 축하”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