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정은이 장미인애의 쇼핑몰 관련 발언이 화제가 되면서 8살 연하 남자친구가 화제다.
곽정은은 올해 4월 방송된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 1회에서 남자친구가 있음을 고백했다.
곽정은은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나와 앞자리 숫자가 다르다"고 말해 좌중의 부러움을 샀다.
이날 곽정은은 "내 남자친구는 29살이다"라며 사진까지 공개했다. 사진 속 곽정은의 남자친구는 훈훈한 외모에 큰 키를 자랑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란 평가를 받았다.
한편 곽정은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시장의 가격을 모르고, 내가 연예인이니까 이 정도는 받아야지 라는 생각으로 자신이 사용하던 물건들의 가격을 그대로 붙인 것 아닌가하는 추측을 할 수도 있다"고 발언했다.
이에 대해 장미인애는 1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시장의 가격을 모른다? 추측 잘못 하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발로 뛰어다닌 사람을 바보 만드시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