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의 해외패션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가 국내 디자이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는 배우 유아인을 포함한 다양한 아티스트가 독창적인 디자인과 창작활동을 공동으로 펼치는 아티스트 그룹이다.
이번에 단독 론칭한 'SERIES 1 TO 10' 티셔츠는 숫자 1에서 10까지 숫자마다 감정의 좋고 나쁨의 수준(나쁨 ’1번’ ~ 매우 좋음 ‘10번’)이나 기분(사랑, 기쁨, 슬픔 등)을 옷으로 표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티셔츠 시리즈다.
각 숫자와 기분(mood)에 맞춰 흰색, 검은색, 분홍색 등 10가지 색상을 선보이며 ‘마라톤 티셔츠’를 콘셉트로 각 티셔츠에 넘버 텍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티셔츠 구매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7개 톰 그레이하운드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각 숫자 및 색상별 한정수량을 선착순판매한다.
한섬은 이에 앞서 지난 3월부터 핸드백&주얼리 브랜드 ‘덱케(DECKE)’와 함께 협업한 다양한 잡화 제품을 PB(private brand products)형태로 선보이는 등 상품 구색을 확대했으며 앞으로도 다양 ?종류의 독창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톰 그레이하운드(TOM GREYHOUND)는 2008년 3월 ‘톰 그레이하운드 다운스테어즈’(TOM GREYHOUND DOWNSTAIRS)로 처음 문을 연 해외패션 편집숍이다. 해외 유수의 신진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상품을 선보이고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등 해외 패션 트렌드를 국내에 알려왔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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