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처럼 강렬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여름에는 외출 시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어야 피부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만약 피부 보호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은 채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 될 경우에는 홍반, 진피손상, 주근깨, 잔주름 등의 노화와 피부결 손상을 유발하게 된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외출 한 경우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자외선을 흡수 및 반사, 차단해주기 때문에 피부 노화와 주름, 잡티 등을 예방할 수 있다.
여름철에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는 썬크림 제품은 브랜드 및 기능성 별로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썬크림을 바를 때 가장 불편했던 백탁 현상에 대한 문제점을 완벽히 보완하는 한편, 자외선차단제 하나 만으로도 촉촉하고 블링블링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썬크림이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킨온에서 단독 런칭한 디크리닉 아쿠아샤이닝썬블럭은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착한 썬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는 순하게, 자외선에는 강한 썬케어 제품 ‘디크리닉 아쿠아샤이닝썬블럭’은 여름철 가장 고민인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 조절을 통해 수분은 잡아주고 자외선은 철벽 방어함으로써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유분으로 인한 끈적임과 번들거림을 피부 완벽 밀착으로 더욱 빛나고 블링블링하게 연출한다.
아쿠아 샤이닝 썬블럭은 동백오일과 해바라기씨 추출물, 천연오일 선분 등의 피부에 유익한 천연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자극이 없으며, 산뜻한 사용감과 피부톤을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다. 자외선차단제 그 이상의 효과를 제공하며 피부를 보호하는 것 역시 제품만의 특장점이다.
또한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푸석푸석 하고 건조한 피부나 민감한 피부, 탄력이 떨어진 피부 등에도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디크리닉은 에스테틱 명품브랜드로 출시되는 제품마다 인지도가 상승하며, 디크리닉 아쿠아 샤이닝 썬블록도 인기에 한 몫 하고 있다.
한편 디크리닉 아쿠아샤이닝썬블럭은 현재 스킨온에서 진행 중인 ‘디크리닉 론칭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 시중가 보다 1만원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계속된다.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