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화장법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서효림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는 점을 감안해 모델로 선택했다고 전했다.캐시캣 브랜드 담당자는 "서효림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 脩映만?/a>]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