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영상은 최초 '난세를 평정할 단 한 명의 군주'와 '군사 일만과 필적할 명장을 얻어라!'라는 인상적인 문구와 함께 삼국시대를 대표했던 명장들이 차례대로 비춰지며 시작된다. 이윽고 정식 서비스 시 공개되는 주인공 캐릭터인 '관우'와 '대교', '하후연'의 활약상이 곧바로 펼쳐진다.
'화웅'과의 일전에 앞서 조조가 친히 따라준 술을 바라보고는 "소장, 술이 식기 전에 돌아오겠소!"라는 말을 남기고는 단 한 합으로 적장의 목을 벤 관우. 영상에서는 단기필마로 청룡언월도를 휘두르며 화끈하게 적들을 일망타진하는 장면이 볼거리를 자아내며, 마지막 필살 스킬을 사용하는 순간에는 무수히 몰려오는 적들을 맹렬히 베어 가르는 모습이 역동적으로 그려졌다.
홍일점이자 오나라를 대표하는 여주인공 '대교'는 쌍칼을 휘두르며 무척 스피디하고, 타격 한 번에도 화려함이 돋보이도록 채색되어 있는 장관을 엿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위나라의 맹장이자 원거리 공격 캐릭터인 '하후연'은 활을 이용, 먼 거리에서도 적들을 차례차례 공략해나가는 여러 장면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주인공 캐릭터 소개 이후로는 게임 내 다양한 컨텐츠들을 실제 게임 화면으로 보여준다. 차례대로 살펴보면 우선, 실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삼국지 부관의 등장을 통해 수백 여명에 달하는 풍부한 무장들이 구현되어 있음을 확인 가능하며,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 영지 관리를 통해 40개 영토로 구성된 중국 전역과 영지 내 모습이 비춰진다.
마지막으로 '실시간으로 느끼는 전쟁 액션 RPG'를 연출하며 주인공 캐릭터들을 호위하며 함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부관들간에 '5 VS 5 대전'을 겨루는 시스템인 '부관 대전'과 주인공 캐릭터들간의 일대일 진검승부가 압권인 컨텐츠 '삼국맹장전' 등 신규 컨텐츠를 소개하며 렝?내린다.
천지를 베다가 갖추고 있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번 플레이 동영상은 '천지를 베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 ' 또는 유력 게임 웹진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회사 측은 게임의 정식 출시에 앞서 현재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신청만 해도 풍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hanbiton.com/mobile/he/av/index.aspx) '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