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고객 체험 행사로 '신형 스파크' 판매 공세 나서

입력 2015-07-22 10:06  


한국GM이 전국 단위의 시승행사를 여는 등 신형 스파크 판매 공세에 나섰다.

한국GM은 '라이프 이스 풀 오브 스파크(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고객 체험 마케팅과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한국GM은 7월 한달 간 '딕펑스와 드라이빙 데이트를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과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의 주인공을 찾아라' 등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딕펑스와 함께 스파크를 타고 드라이빙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스파크 1호차의 주인공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및 행사 당일 가족 식사권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 체험 마케팅은 다음달 8일부터 서울 코엑스(COEX), 부산 더 베이 101(The Bay 101), 인천 스퀘어원(Square 1)을 비롯,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스파크를 직접 시승해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첫 날인 8월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와 센트럴 플라자에서는 스파크의 퍼포먼스, 안전사양을 소재로 한 차량 전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명 밴드 딕펑스도 스파크 런칭 공연을 연다. 또 이날 스파크 1호차 주인공을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GM은 이餠〉?서울 도심 지역에서 스파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게릴라 시승 이벤트, 비교 시승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 본부 전무는 "완전히 새로워진 성능 및 안전사양 등 제품의 전반적인 상품성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고객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8월~9월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u>[</u><u>교육청 거르고 교육부 달려간 서울외고</u><u>…</u><u>평가 의미있나</u><u>]</u> <u>[</u><u>자금줄 모이는 </u><u>'</u><u>품앗이</u><u>' </u><u>투자</u><u>…</u><u>크라우드펀딩법 통과 기대감 </u><u>'</u><u>솔솔</u><u>']</u> <u>[</u><u>연비</u><u>·</u><u>성능 좋아진 유로</u><u>6 </u><u>디젤</u><u>, </u><u>코란도</u><u>C 2.2]</u> <u>[</u><u>갤</u><u>S6 </u><u>엣지 출고가 인하 미묘한 파장</u><u>…</u><u>속타는 </u><u>LG]</u> <u>[</u><u>자동차 상반기 이슈</u><u>…</u><u>소형</u><u>SUV </u><u>열풍</u><u>·</u><u>수입차 점유율 최대</u><u>]</u>

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