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수)JTBC공식 SNS페이지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0bcTbFgNJZA)를 통해 공개된 ‘기욤이송’은 이날 오후 유튜브 조회수 1만건을 돌파했다. 공개 후 반나절만의 일로 이 영상에 대한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해주는 결과다.
‘비정상회담’ 공식 SNS에서 진행 중인 ‘함께 축구 보고 싶은 멤버’ 뽑기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SNS유저들이 ‘비정상회담’ 멤버 중 동아시안컵을 함께 보고 싶은 멤버를 뽑는 이벤트로 시작한지 1시간 만에 표를 던진 유저의 수가 350명을 넘어섰다.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기욤과 다니엘, 알베르토가 입었던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한다. 현재 투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멤버는 독일의 다니엘 린데만이다.
‘기욤이송’은 JTBC가 중계하는 2015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홍보 및 응원영상이다. 기욤과 다니엘이 ‘귀요미송’을 개사해 축구상식이 곁들여진 ‘기욤이송’을 불렀다. ‘비정상회담’ 멤버 중에서도 음치로 유명한 기욤, 그리고 뭘 해도 어색해 ‘노잼’이란 별명까지 붙은 다니엘이 춤까지 곁들이며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한경닷컴 봄뵈?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