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52.37
(1.31
0.03%)
코스닥
944.06
(3.33
0.3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별난 며느리' 류수영 "연인 박하선과 결혼하게 된다면…" 깜짝 발언

입력 2015-08-12 15:10   수정 2015-08-12 18:04

‘밤을 걷는 선비’에 새로운 캐릭터 ‘백인호’ 역으로 한정수가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12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극본, 이성준 연출, 콘텐츠 K 제작, 이하 ‘밤선비’)측은 11회에서 모습을 드러내는 새로운 등장인물 백인호(한정수 분)의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백인호는 사냥의 필수품이 화살을 등에 매고, 늠름한 자태와 비장한 눈빛으로 상남자 포스를 발산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덥수룩한 수염과 다부진 그의 어깨는 남성미를 한껏 끌어 올려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백인호는 ‘호랑이 사냥꾼’으로 알려졌지만 사실은 10년전 사동세자(장승조 분)-서정도(장서원 분)와 함께 귀(이수혁 분)를 없애기 위해 비밀리에 움직였던 인물로, 그의 등장이 극에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밤선비’ 제작진은 “’밤선비’에 새로운 캐릭터 ‘백인호’가 등장한다. ‘호랑이 사냥꾼’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는 뱀파이어를 사냥하기 위해 10년간 준비해 온 인물로, 흡혈귀에게 위협적인 존재”라면서 “한정수 씨가 극중 캐릭터 ‘백인호’ 역할과 100% 이상의 싱크로율로 극에 활력을 더할 것막?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성열이 비망록을 손에 넣고 비책에 대한 단서들을 모두 얻은 가운데, ‘호랑이 사냥꾼’ 백인호까지 등장하며 극이 더욱 흥미진진해 질 것”이라며 “오늘 밤 ‘밤선비’ 11회를 꼭 시청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한 여름 밤에 오싹함과 스릴까지 안기며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오늘(12일) 밤 10시 ‘밤선비’ 11회가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