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신규 메인스트림 '성역의 문' 업데이트

입력 2015-08-20 16:20  

<p>㈜넥슨(대표 박지원)은 20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새로운 메인스트림 시나리오 '성역의 문'과 신규 콘텐츠 '나의 기사단'을 업데이트했다.

'성역의 문'은 지난해 공개된 '신의 기사단' 이후 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인스트림으로, 성역으로 향하는 관문인 '아발론 게이트'와 초대 기사단장의 숨겨진 비밀을 중심으로 기사단의 분열과 음모를 막아내기 위한 다양한 모험과 전투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NPC '카즈윈'과 '피네', 보스 몬스터(사도) '제바흐' 등 새로운 인물이 대거 등장해 스토리 전개를 이끌며, 더욱 화려한 전투를 위한 신규 신성 스킬 1종(서브 5종)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나의 기사단'도 공개됐다. 누적 레벨 500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나의 기사단'을 생성해 '로간', '디이', '아이르리스' 등 총 6명의 신규 견습 기사단원 중 최대 3명을 선택, 특별조에 영입할 수 있다. '나의 기사단' 소속 견습 기사에게는 다양한 임무 수敾?지시할 수 있으며, 임무 성공 시 '디바인 블레이드', '디바인 바스타드 소드', '디바인 크로스 보우'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 보상을 얻게 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애완동물의 전투 경험치를 2배로 적용하고, 디바인 링크 스킬 A랭크 달성 시 '퍼펙트 언트레인 캡슐', '펫 지정 염색 앰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나의 기사단'을 생성하는 유저에게는 '벨테인 보급품 상자(중급, 하급)', '벨테인 하급 인장' 등을 제공하고, 소속 견습 기사의 임무 성공 시 지휘 경험치를 2배 지급한다. 또한, '던바튼' 지역 북서쪽에 등장하는 '기르가쉬'를 처치하면 '벨테인 보급품 상자 중급', '알반 훈련석 상자'를, '기르가쉬' 처치 증명서 10개를 모으면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김우진 디렉터는 "이번 메인스트림에서는 지난 스토리에 이어 유저가 또 다시 알반 기사단을 도와 더욱 다양한 등장인물과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모험과 성장을 겪게 된다"며, "메인 스토리 연계 콘텐츠인 '나의 기사단'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마비노기 신규 메인스트림 '성역의 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