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마곡 퀸즈파크텐 오피스, 9월 청약 기간 중 '분양가 할인'

입력 2015-09-01 12:45  

- 3.3㎡당 분양가 700만 원대…사전 청약기간 수분양자 10원씩 할인



9월 분양이 임박한 마곡 퀸즈파크텐 오피스가 사전 청약기간에 분양 받는 수분양자에게는 3.3㎡당 10만 원씩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울의 마지막 남은 대규모 개발단지로 알려진 마곡지구는 대기업 등이 들어오는 첨단 연구단지조성으로 오피스텔 공급이 활발한 곳이다. 하지만 대기업과 협력업체들이 일해야 할 오피스공간은 부족하고 실정이다.

때문에 마곡지구 초역세권 자리인 발산역 인근에 오피스 ‘마곡 퀸즈파크텐’이 9월 분양을 앞두고 있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는다.

마곡 퀸즈파크텐은 3.3㎡당 분양가 700만 원대로 이는 마곡지구 마곡나루역 오피스 분양가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로 책정돼 수익률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한 입지로 공실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대규모 산단 조성으로 지역개발에 힘을 얻고 있는 마곡지구는 수도권 내에서도 부동산 수익형 시장의 열기가 뜨거운 곳이다. 특히 LG사이언스파크가 국내 최대의 연구시설로 조성되는 발산역 인근은 투자자들과 이들을 잡기 위한 분양, 부동산 관계자들로 유례없는 성황을 이루고 있다.

발산역 사거리는 LG사이언스파크를 비롯한 업무시설이 밀집해있고, 교통이 편리해 유동인구가 몰릴 수 밖에 없는 곳으로, 강남역 같은 랜드마크 상권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자리다. 상권이 활성화된 곳은 오피스텔 수요도 높을 수 밖에 없다.

실제로 올해 발산역 인근에서 분양된 현대 안강 프라이빗 보타닉파크 등 모두 조기에 완판된 바 있다. 마곡퀸즈파크텐은 마곡지구 핵심적 자리의 연결선 상에 있으며, 마곡지구 대표 기업인 엘지사이언스파크의 바로 앞에 조성된다.

시행사관계자는 오피스 내부설계와 인테리어도 입주자 수준을 고려하여 각별히 신경을 썼다고 한다. 세미나실, 접견실, 라운지를 마련하여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하며, 에너지 절감효과가 탁월하고 눈의 피로를 경감시켜주는 LED조명등을 설치해 경제적인 부담은 덜고 업무효율은 높였다.

또 초고속 정보통신건물로 광케이블 및 디지털 방송 수신설비가 적용되어 상가 입점주와 이용객이의 인터넷 사용과 통신 서비스 편의를 높였다. 실시간 회의실 예약시스템은 웹, 스마트패즈, Kiosk, DID 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회의실 예약 및 회의실 상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D구성도 전략적이다. 판매 및 업무, 문화잡화 시설군의 상호 고정고객 확보에 유리하도록 구성하여 수익의 시너지효과를 창출, 동선을 고려한 층간설계로 편의성은 높였다.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였고 차량인식시스템이 적용된다. 첨단 CCTV시스템을 구축하여 잡상인 및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하게 통제하고, 범죄예방 청정환경을 구축함막館?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녹지가 풍부한 옥상조경을 조성하여 쾌적하고 여유로운 힐인 공간을 제공한다. 건축물의 에너지 소비량 및 온실가스 배출량 감소를 위해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에너지절감 효과가 우수한 에너지절약 건출물로 계획되어 불필요한 에너지 사용은 줄이고 환경보전에 일조하는 녹색건출물로 인증 받았다.

분양관계자는 “얼마전 마곡지구에 퀸즈파크나인 분양을 성공적으로 유도한 문영종합개발이 시공을 맡아 투자신뢰도가 높다”고 전했다.

마곡퀸즈파크텐은 마곡지구 C5-2.3에 위치한다. 지상1층~지상 5층은 상가로, 지상6층~ 12층 까지는 오피스로 구성되며, 평형대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하다. 오피스텔 마곡퀸즈파크텐 분양에 관한 자세한 문의와 방문은 유선예약으로 가능하다.

분양문의 : 02-3663-6898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