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바나나프라이 2주년 기념 랍스터 제공 및 다양한 이벤트 게시!

입력 2015-09-01 14:40  


강남의 부티크 뷔페인 '바나나프라이'가 창립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달 동안 진행하며 평일 저녁과 주말에 랍스터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4-1 이벤트 및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등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랍스터 제공 이벤트는 성인 2인 기준으로는 랍스타 반 마리, 4인 기준으로는 1마리를 제공하여 랍스터 요리를 좋아하는 미식가라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두번째 이벤트는 성인 4명 식사시 1인 무료 이벤트로 1명의 식사를 제공 받을 수 있고, 4인 예약 시 영화 예매권 1매를 제공 받는다.

또한, 매주 금요일 저녁에는 생맥주가 무제한이다.

평소 바나나프라이는 대중교통 수혜지역인 강남에 위치하여 170여 세계 요리를 즐길 수 있기에 가족외식 이나 모임장소로 이용되어 왔으며, 실속있는 가격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더불어 바베큐 코너도 신설되어 양고기, 특수부위, 바베큐립 등의 고급바베큐와 구운야채, 구운과일을 즐길 수 있어 직장인 회식으로도 만족도가 높았다.

바나나프라이 김진호 대표는“2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상의 품질의 랍스터를 준비하였고,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실속있는 가격으로 특급호텔 뷔페의 맛 이상의 음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바나나프라 메뉴는 ▲생연여샐러드와 10여종의 애피타이저 ▲매장 수족관에서 즉시 건져올려 회뜬 광어회와 고등어초밥, 참치뱃살초밥 등 20여종의 일식요리 ▲병천찹쌀순대를 포함해 6종류의 제철별미▲따끈한 스프와 꽃게찜, 장어소금구이와 각종 튀김 ▲양고기를 비롯해 바베큐립 등의 바베큐코너▲레몬크림새우튀김 등 10여종의 중식코너 ▲멍게비빔밥과 간장게장, 신선한 육회가 있는 한식코너 ▲화덕에서 막 구운 이탈리안 피자와 스파게티, 인도커리 코너▲일본라면을 비롯해 해산물샤브샤브와 면요리 ▲바로 구워 정각마다 제공하는 스테이크 ▲20여종의 디저트 케이크와 마카롱 ▲10여종의 열대과일과 제철과일 ▲10여종의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탄산음료, 원두커피 등이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메뉴는 '바나나프라이' 홈페이지(bananafry.fordini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32-7700.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