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이 추석과 한글날, 크리스마스 등 하반기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올 하반기에는 추석과 한글날, 크리스마스, 신정까지 3일 이상의 연휴가 4회 예정돼 있다. 옥션은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추천 여행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추석 연휴에는 명절에 선호하는 인근 국가 상품이 준비됐다. 24일에 출발해 29일 연휴 마지막날에 도착하는 도쿄 항공권은 71만4300원부터(세금 포함) 판매하며 같은 기간 홍콩 항공권은 85만6500원부터(세금 포함) 판매한다.
한글날 연휴에는 상해와 싱가폴 등 중국과 동남아 특가 항공권을 판매하고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는 가족 휴양지 괌과 쇼핑 특수기간을 맞는 홍콩 등의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연말과 신정에는 마카오와 오키나와 특가 항공권 등을 판매한다.
예약 고객에게는 이달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3만원, 150만원 이상 결제할 때는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1 아이디당 1회 발급 받을 수 있다.
옥션 전윤주 여행팀장은 “여름휴가 외에도 명절과 연말, 공휴일에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첩庸?여행사마다 상시적으로 기획상품을 내놓고 있다”며 “직장인의 경우 연말 전에 남은 연차를 소진해야 하기 때문에 장기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하루 완성! 특별비법 무료강의 혜택!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