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대세 '아이유' 캐릭터 등장…이벤트도 '풍성'

입력 2015-09-03 14:11  



<p>
㈜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가수 '아이유' 캐릭터를 출시하고 풍성한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드라마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보이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유는 지난 2014년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한 번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다.

이번 캐릭터는 세트효과 등 최신 캐릭터 기능을 모두 지원하며, 아이유의 대표곡 '좋은 날' 모션과 '셔플댄스' 모션 등 전용 감정표현 기능을 제공한다.

9월 17일까지 캐릭터 퍼즐 아이템을 모아 '2015 아이유 퍼즐판'을 완성하는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아이유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아이유 대형 마우스패드'를 제공하며, 퍼즐을 완성?전원에게는 아이유의 목소리 효과가 담긴 '아이유 수류탄(영구제)' 아이템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2015 아이유' 캐릭터 사용기간을 50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 '이유', '갓지은', '마틸다' 등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컬렉션 북'의 9월 '이달의 캐릭터'인 아이유 캐릭터를 7일 이상 사용할 경우 컬렉션북 내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 '프리컬렉션티켓' 지급을 비롯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9월 한달 간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8일까지 '꿀 코인'을 모으면 최대 360일 무기와 영구제 수류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꿀단지 보급상자'와 유니크 칭호, 문화상품권, 넥슨캐시 등을 선물한다.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4종의 인기 주무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친구와 함께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퍼니 캐릭터(최대 100일)', '닉네임 변경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친구와 PC방상자'를 매일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 일수에 따라 '윈체스터(MG) 이니셜', 'AK103(MG) 이니셜', '저격 기간연장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4일부터 7일까지 4일 간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TRG21(IS) White' 등 인기 주무기 아이템을,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와 '벛꽃 근접무기상자' 등을 각각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돌격 소음기상자', '청마 권총 카운트' 등을, 4일 내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5만 경험치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일 서든어택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깜짝 오픈한 '클래식 서버'에 '원웨이', '파워플랜트'에 이어 '엠블 연구소', '로얄로드', '스톤캐슬' 등 추억의 맵을 연이어 복원해 제공하고 있으며, 9월 10일까지 10주년 기념 무기와 한정판 아이템 등을 최대 영구제로 얻을 수 있는 10주년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5일과 6일 양일 간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10주년 이벤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최대 3배로 제공한다.

오는 9월 10일에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보답' 시리즈의 마지막 콘텐츠로 신규 게임모드 '진지구축모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서든어택 '아이유'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