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다이모스, 입사지원서 마감 시한 하루 연장…"마감시한에 지원자 폭주로"

입력 2015-09-18 13:56   수정 2015-09-18 13:56

(산업부 공태윤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의 핵심 부품 계열사 현대다이모스㈜가 올 하반기 공채 입사지원서 마감 기간을 하루 연장했다. 당초 17일 오후 6시가 마감시한이었으나 마감시간에 지원자들의 접속이 폭주하여 채용홈페이지가 다운되었기 때문이다. 현대다이모스측은 17일밤 “홈페이지 접속이 원할하지 못하여 지원서 작성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을로 사과드린다”며 ”서류접수기간을 18일 오후 6시까지 연장한다“고 공지했다.

현대다이모스는 이달 4일(금)부터 현대다이모스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dymos.com)를 통해 ‘2015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해 왔다.

모집부문은 R&D, 생산지원, 생산기술, 생산관리, 품질, 구매개발, 영업, 경영지원이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및 2016년 2월 졸업예정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인성/적성검사(HMAT) - 면접전형(1차, 2차) - 채용신체검사 과정을 거치게 된다.

특히, 1차 면접의 경우 지원자의 직무역량을 검증하는 ‘직무 프리젠테이션면접’, 사내외의 다양한 상황을 지원자에게 제시하여 대처능력을 평가하는 ‘상황면접’, 그리고 다양한 해외법인과의 소통능력을 시험하는 ‘영어인터뷰’ 등을 통해 현대다이모스에 최적합한 지원자를 선별할 예정이다.

현대다이모스 채용 담당자는 “무엇보다 우리회사가 갖고 있는 비전과 미션, 그리고 인재상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본인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선제되어야 한다.”며, “단순한 ‘스펙’보다는 본인의 삶에서 지원직무와 관련하여 어떠한 활동들을 열정적으로 추진해왔는지를 구체적으로 강변할 수 있는 지원자를 선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공채 입사자는 ‘16년 1월부터 각 사업장(동탄, 서산, 화성)에서 근무하게 된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다이모스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dymo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세부 직무에 대한 설명은 직무소개페이지(http://www.hyundai-dymos.com/ko/recruit/interview.do)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trues@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