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해 7월부터 올 6월까지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승용 기준) 총 10만5672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였다. 이중 A/S 만족도 부문은 4만5268명, 판매 서비스 부문은 7627명이 각각 설문에 응답했다.
A/S 부문은 접수·접근, 환경, 절차, 결과, 회사 부문 등 27개 항목에 대해 조사가 이뤄졌다. 판매 부문은 대리점, 영업사원, 인도과정, 판매 후 고객관리부문 등 22개 항목을 평가했다.
쉐보레는 판매 부문 770점을 받아 처음으로 업계 1위에 올랐다. A/S 부문은 819점을 얻어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 璣域梁?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