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전문 출판기업 '쎄듀' 영어 박람회 참가, '천일문' 저자 김기훈 선생님 강연 진행

입력 2015-10-08 14:19  

10월 9일~11일 코엑스 개최,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눈길




문-이과 통합, 2018 수능 영어 절대평가 도입, NEAT 폐지로 인한 NEAT 수능영어 대체 백지화 등 수능 영어를 둘러싼 이슈들이 연일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대입을 앞둔 중고등학생과 학부모들의 머리 속은 더욱 복잡해지고 있다. 과연 무엇을 기준으로 어떻게 공부해야 수능 영어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을까?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해답은 무엇일까?

조변석개, 복잡다단한 영어교육 정책 속에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영어교재 전문출판기업 쎄듀는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영어박람회인 ‘English Expo 2015’에 참가해 대한민국 1타 영어 강사 ‘김기훈 선생님 초청강연’을 진행한다.

천일문의 저자이자 쎄듀의 대표이사인 김기훈 선생님이 직접 참가하는 이번 특별강연은 9일 ‘대한민국 1타 강사 김기훈의 영어교육 - Paradigm Shift’라는 주제로 국내 교육환경에 가장 적합한 효율적인 영어 학습법에 대한 강연이 펼쳐진다. 또한 10일에는 부산 부일외고 박민영 선생님과 함께 영어학습의 공교육과 사교육에 대한 토론을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English Expo 2015(영어 박람회 2015)’는 대한민국 유일의 영어 전문 박람회로, 영어 전문출판 기업 ㈜쎄듀는 초청강연 외에도 부스 운영을 통해 우수 교재 전시 및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쎄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2015년 10월에 새롭게 출간하는 중고등 신간 6종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쎄듀의 신간교재를 살펴보고 한 권을 선택해 자신이 선택한 교재가 필요한 이유와 공부다짐을 적어 쎄듀 우체통에 넣으면, 박람회 종료 후 각 교재 당 50명씩을 추첨해 선물도 증정한다.

쎄듀 전교재를 직접 둘러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교재 구매 시에는 금액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관람객들의 흥미를 더하는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박람회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정각에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등수에 따라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쎄듀 부스 곳곳에 새겨진 쎄듀 로고를 찍어 SNS에 공유만 해도 예쁜 스터디 플래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사전에 진행되는 ‘고민 신청하기’를 통해 영어공부법 및 영어 대해 궁금한 점 등을 남기면 박람회 현장에 마련되는 쎄듀 영어 상담소를 통해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민 신청하기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쎄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苦??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