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실속형 콘도회원권 인기! 풍성한 혜택으로 지금 가입 최적기!!

입력 2015-10-14 12:45  

우리나라 국민의 1인 평균 국내여행 총 참가횟수는 7.2회, 여행일수 10.55일, 여행비용 406,871원으로 예년보다 참가횟수(+0.61회), 여행일수(+0.61일) 및 여행비용(+35,917원) 모두 증가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직장인들의 주 5일 근무제 및 초, 중, 고교의 주 5일 수업의 확산으로 개인적인 여가시간의 활용이 보다 쉬워지고, 사회 전반적인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증대 및 가치관의 변화에 영향을 받아 짧게, 자주 여행을 가는 추세로 바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국민여행실태조사)

이처럼 여행은 점점 더 일상생활에서 필수적인 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정신없이 바쁜 일상에 여행을 준비하는 시간도 여행에 드는 비용도 부담되는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시간적,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여행을 하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 이유 때문인지 최근 리조트업계가 효율적인 여행지로 부각되고 있다. 리조트는 전국적으로 위치해 있으면 회원에 가입하게 되면 기간 내에 자유롭게 리조트숙박은 물론 각종 다양한 부대시설, 레저활동을 이용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한민국 으뜸가는 대명리조트가 인기다.


대명리조트는 대표적인 스키장인 비발디파크(홍천), 오션월드(홍천) 등 전국 12곳의 리조트와 추가적으로 신규리조트를 건립하고 있어 전국 각 지역으로 놀러갈 수 있는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스키, 물놀이, 승마, 골프, 요트 등 다양한 레저체험을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여행을 할 수 있다.

10월 가을을 맞아 대명리조트는 신규가입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기명기준으로 가입을 할 시에 회원요금의 50%할인과 골프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스키는 리프트 및 4가지 휴희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마리나요트를 주중 50%, 승마클럽을 주중 40%, 주말 20%로 이용할 수 있다. 금액대는 패밀리형이 2천만원대로 회원가입하게 되면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가입하면 알찬 신규혜택으로 가입의 최적기이다. 스위트형은 3~4천만원대로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을 비교해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또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소노펠리체) 회원권은, 40~90 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상위층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VVIP 만을 위한 회원권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10월이 가입 최적기의 이유는 10월부터 첫 신규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여행을 앞으로 쭉 즐기고 싶다면 지금 가입하는 것이 최적의 기회다.”고 전했다.

지금 가입 시 다양한 신규가입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더 많은 정보를 알고싶다면 전화를 하면 일대일 전담으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며 더 자세한 정보는 무료로 분양자료를 제공해준다고 하니 전화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상담문의 02)2186-5712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