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낚구낚구-아쿠아팡팡 등 무료쿠폰 추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10-14 12:58  

'모비', 낚구낚구-아쿠아팡팡 등 무료쿠폰 추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일 (14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지난 12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모바일 낚시 게임 '낚구낚구: 바다의 이야기(이하 낚구낚구)'와, 바닷속 슈팅 캐주얼 게임 '아쿠아팡팡 for Kakao(이하 아쿠아팡팡)', 인기 그룹 마마무가 참여한 OST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 중인 '이니시아 네스트'의 무료 사전등록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게임 머니, 한정판 아이템 등 파격적 혜택을 지급한다.

먼저 소프트맥스의 첫번째 퍼블리싱 게임이자, 첫 글로벌 런칭 게임인 '낚구낚구'는 낚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짜릿한 손맛뿐만 아니라 반복 플레이를 지루하지 않게 만드는 다양한 콘텐츠를 갖춘 게임으로, 안드로이드 버전부터 전세계 80개국에 10종의 언어를 통해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쿠폰을 등록하면 초심자용 패키지(낚시대, 낚시줄, 루어로 구성)와 게임 내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유료재화(벅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름컴퍼니의 '아쿠아팡팡'은 손쉬운 조작과 짜릿한 손맛이 일품인 슈팅 게임이다. 기존의 하드코어 게임과는 다르게 힐링이 되는 편안하고 귀여운 게임성을 내세워 10월 말로 예정된 출시 전부터 캐주얼 게임 유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쿠폰을 등록하면 1만 금화가 지급되며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귀여운 카카오 스티콘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엔터메이트의 신작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는 개성 넘치는 SD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을 앞세운 게임으로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테이밍을 통해 펫으로 귀속시키고, 친구를 용병으로 고용하는 등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마마무가 참여한 OST '걸크러쉬'는 게임 안의 키워드와 이슈들을 적절히 섞어 플레이의 재미를 배가한다. 쿠폰을 등록하면 300 시드, 프리미엄 무기 뽑기권, 프리미엄 방어구 뽑기권, 사전예약 기념 날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대륙', '고스트', '난투', '원더5마스터즈',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프렌즈팝',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언리쉬드', '대항해시대5'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