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킹덤', 하우징 시스템 스크린샷 공개

입력 2015-10-15 11:39  

<p>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이 하반기 진행될 업데이트를 앞두고 하우징 시스템 스크린샷을 공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아우라킹덤'은 한 번 서비스를 시작하면 절대 종료하지 않는 영구적인 서비스 이념의 엑스레전드를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에 강렬한 인상으로 각인시킨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탄탄한 배경스토리가 돋보이는 MMORPG의 대표주자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강점 삼아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40개국 1,300만 유저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는 인기작이다.

'아우라킹덤'은 하반기 중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를 앞두고, 새롭게 선보일 게획인 하우징 시스템의 스크린샷을 먼저 공개해 유저들이 시스템을 눈으로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하우징 시스템의 도입으로 유저들은 모험 세게에서 자신만의 집을 가질 수 있게 되는데, 집안 인테리어나 앞마당의 조경 등의 꾸밈뿐만 아니라 자신의 무기 및 코스튬을 전시할 수도 있어 친구를 초대해 자신의 캐릭터를 뽐낼 수도 있다. 이외에도 염색 시스템을 이용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은 자신의 취향껏 캐릭터를 꾸밀 수 있음은 물론, 캐릭터에 더욱 애착을 느끼게 만들어 육성의 재미까지 더욱 북돋워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하반기 진행될 업데이트를 앞두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던 하우징 시스템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며, "이미지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시스템을 미리 느껴보시길 바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께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우라킹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와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AuraKingdom.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