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번 업데이트에서 '아스트라'는 최고 레벨을 55로 확장하고, 사냥터 2곳, 일반 던전 4곳을 추가하여 보다 드넓은 전장에서 자유로운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와 동시에 최고 레벨의 전선 월드 보스를 추가하여 전투의 강렬함을 더한다는 목적이다.
'아스트라'의 신규 사냥터 2곳에서 유저들은 연맹 휘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일반 던전 4곳에서는 고급 아이템과 방어구 도면이 드랍되는데, 최대 5인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는 던전 【??함께 협력하는 전투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유저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발 빠르게 제공하고자 오는 21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넓어진 전장에서 더욱 자유로운 전투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를 통해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 번 서비스를 시작하면 서비스를 종료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엑스레전드의 국내 두 번째 타이틀 '아스트라'는 높은 자유도와 짜릿한 액션, 그리고 특유의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온라인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높은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magazine/gm_view.php?id=57)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