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주력제품
[ 임현우 기자 ]
등산할 때 가장 꼼꼼히 챙겨야 할 물건은 뭐니 뭐니 해도 발을 보호해주는 등산화다. 블랙야크는 방수 기능의 고어텍스 소재를 쓰고 다리의 부담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한 ‘알파젯 GTX’ 등산화를 주력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블랙야크의 알파젯 GTX는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비와 물은 잘 막아내고, 발에서 나오는 습기는 외부로 신속히 배출하는 기능을 갖췄다. 신발을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한 보아(BOA)시스템을 적용했다. 측면에 고경도 TPU와 와이어를 넣고 기능성 안창까지 더해 충격을 잘 흡수하도록 했고, 땀 흡수와 발냄새 억제 기능도 강화했다.
검은색 바탕에 어두운 하늘색, 혹은 짙은 갈색 바탕에 붉은색을 조합해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다. 가격은 28만5000원. 블랙야크 측은 “색상과 디자인이 깔끔해 조깅,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가을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소개했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