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는 어렵다? 실전주식고수 특별초청 온라인 무료강연회

입력 2015-10-22 10:55  

올 상반기 중국관련 소비대표업종인 화장품소재 산업이 시장을 이끌면서 오랜만에 대세상승세를 보였던 우리시장이 하반기 움츠렸던 상황을 다시 한번 중국관련산업으로 돌파구를 찾는 모습이다. 물론 그 상황은 매우 달라진 모습이다. 그 동안 ‘중국관련테마주’라하면 소비재산업 또는 국내 중견기업들의 우수기술을 인정하여 투자형태로 참여한 기업들의 실적추이에 따른 모습이었지만, 최근 급등하는 중국통기업들은 웨이포트, 완리 등 국내 직상장기업이라는 점이 매우 특징적으로 다가오고 있다.

그간 직상장 된 중국기업들은 거품경제라는 中증시시장의 붕괴와 안일한 경기부양책 한계로 인해 동반 하락조정세를 보였지만, 이번 국민경제자문회의에 참석한 박근혜대통령의 간접투자를 통한 중국 경제성장 동반세 방안강구 필요성에 대한 발언이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고 있다. 이는 현재 경영 어려움을 피력하고 있는 중국계 기업들을 국내 우수기업들이 M&A형태 및 기술파트너쉽을 통한 내수시장 진입으로 발전할 수 있어 단기 이슈가 되고 있다.

하지만 본 이슈를 보는 시선은 점점 차가워지는 기온만큼 냉랭한 모습이다. 중국이 결국 돌파구가 될 수 있다는 시선과 거시경제 대한 전체부정이 부딪히는 모습이다. 한 때는 기술적인 차트매매만 알아도 매일 재미있는 수익매매를 할 수도 있었다. 또한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본인만의 비법을 통한 ?십억, 수 백억을 벌었다는 슈퍼개미들이 판을 치는 세상이 온 적도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단순 기술적분석 및 시황분석을 통한 소위 대박주 매매는 하기 어려운 현실이다. 말 그대로 개인투자자들은 더욱 수익내기 어려운 시장이 계속 만들어 지고 있다.

20년 실전노하우 진수“주신”, A급 프로트레이더의 비법전수, “버니스”, 3천만원을 6개월만에 6억으로 만든 전설적인 존재 “바다나라”, 날카로운 저점 바닥주 선취매전략 주식여제 “로드”, 안정적인 포트구성 VIP정회원 200명신화 “와이즈”. 선물+FX 파생매매 자동시스템1인자 1인자”차티스트” 등 20여명의 실전고수들의 총 집합소

스캘핑, 단기매매부터 장기투자전략가까지 다양한 투자스타일의 재야고수들이 포진하여 수 많은개인투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탑TV증권방송의 한 전문가는 “제가 아닌 누군가가 수익률 1위를 할 수 있는 서바이벌 구조로 진행되기 ?문에 매일 긴장해서 최고의 수익을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밖에 없다.” 전하며, “한번 수익을 본 회원들은 100%만족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개인투자자들은 대응히기 어려운시장, 그렇다면 대박을 만드는 정답은 무엇일까? 배우면서도 놀라운 급등주발굴 비법과 2015년 마지막 4분기 주도예상종목 및 시황전략 공개! 탑TV증권방송이 주최하는 실전고수들의 온라인 무료증권강연회! 하루하루 크게 바뀌는 주식시장! 단 1초도 아깝다. 지금 바로 참여해보자.

■ 무료 증권강연회안내

강사: 김호영대표&송상욱대표
일시: 2015년 10월 22일(목) ~ 10월 23일(금) / 08:30~15:00
참여: 탑TV증권방송 (http://www.toptv.co.kr/?AdCh=130151102197)

[최근 우리시장 특징종목]
LG전자, 이월드, 광림, 코다코, 데코앤이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