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가죽 팬츠에 익살스러운 스폰지밥 맨투맨을 커플룩으로 연출한 로꼬와 여연희의 사진은, 로꼬의 어리숙하고 순수한 느낌과 여연희의 반항적이면서 도도한 표정이 서로 묘하게 어우러져 케미를 발산,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둘의 커플 사진은 고태용 디자이너가 이끄는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에서 출시하는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의 룩북 사진으로 밝혀졌다.
‘비욘드 클로젯’은 인기 만화영화 캐릭터 ‘스폰지밥’의 익살스러운 느낌을 디자이너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독자적인 유니크한 제품들로 탄생시켰다. 특히, 스폰지밥의 대표 컬러인 노란색의 그래피티 프린트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룩북 사진들은, 유쾌하고 키치한 분위기에 팝한 감성의 비욘드 클로젯 x 스폰지밥 제품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평을 받고 있다.
‘비욘드 클로젯’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비욘드 클로젯’ 오프라인 단독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키 체인 증정 이벤트와 온라인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며, 특별 제작된 스패셜 패키지에 패킹서비스를 진행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