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일성 사기혐의, 자택+외제차까지 모조리 팔았는데 '이럴수가!'

입력 2015-11-11 12:00   수정 2015-11-11 15:53

연예계 대표 편의점 매니아 김도균이 '능력자들'에 덕후 감별사로 특별 출연했다.

'능력자들'은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추석연휴에 파일럿으로 방송된 뒤 시청자 호응에 힘입어 정규 편성되었다.

오는 13일 금요일에 방송되는 첫 회에는 11년 동안 8,000개의 편의점 리뷰를 작성해 편의점 만물박사로 등극한 ‘편의점 덕후’가 출연한다. 이 덕후를 만나기 위해 김도균이 직접 녹화장을 찾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락밴드 ‘백두산’에서 전설의 기타리스트로 불리던 김도균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편의점에서 쌓아온 포인트가 78만점이라고 밝혀 속칭 ‘편의점계의 만수르’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바 있다.

덕밍아웃을 위해 '능력자들'을 찾아온 편의점 덕후는 예상치 못한 김도균의 방문에 잠시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두사람은 편의점이라는 공통 소재를 통해 빠르게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주어 MC들을 놀라게 했다.

김도균은 여성인 ‘편의점 덕후’가 편의점 식생활로 행여 몸이라도 상하지 않을까 걱정하며, 자신만의 ‘웰빙’ 편의점 노하우를 전수해주기도 하였다. 또한 두 사람은 오랜 기간 쌓아온 편의점 비법들을 줄줄히 나열하여, 편의점 고수들만 선보일 수 있는 내공을 드러내 덕후 판정단마저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

이날 두 사람은 우연히도 비슷한 드레스코드로 입고 온 것은 물론, 편의점 이야기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뤄내 현장에는 왠지 모를 묘한 핑크빛 기류가 맴돌았다는 후문.

김도균은 그동안 편의점 이야기를 함께할 친구가 없어 외로웠는데 그 외로움이 조금이나마 덜어진(?) 느낌이라며 남다른 출연소감을 전하기도 하였다.

편의점계 두 거성의 세기적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능력자들>은 오는 11월 13일 21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