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5.0 하이데바: 영원의 계승자' 업데이트 적용

입력 2015-11-11 16:10  

<p>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5.0 하이데바: 영원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오늘(11일) 적용한다.

'5.0 하이데바: 영원의 계승자'는 사전 티징을 통해 아이온의 대규모 변화를 예고해왔다. 아이온 이용자는 65레벨 이후 미션을 통해 '하이데바'가 된다. '하이데바'는 데바에서 한층 더 진화한 상위 존재로 데바와는 다른 특별한 힘을 가진 자를 가리킨다.

하이데바는 매 성장 시마다 창조력도 얻을 수 있다. 창조력을 이용자 스타일에 맞추어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인 힘, 체력, 민첩, 정확, 지식, 의지를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킬 강화와 함께 플레이 스타일의 다변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75레벨이 되면 4대 속성 변신 스킬을 습득할 수 있게 된다.

공략 경로와 네임드가 랜덤하게 등장하는 파티형 인던, 영원의 탑 '지식의 서고'가 추가된다. '지식의 서고'에서는 원하는 성능을 제작할 수 있고 재료에 따라 옵션이 달라지는 '堅?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다. 영원의 탑의 층 수는 현재 미공개이며 2층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남성 6종, 여성 9종의 신규 헤어 추가와 함께 눈동자 개별 설정, 속눈썹 추가, 체형 조절 세부 항목 추가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진다. 특히 마족 특유의 손톱과 발톱이 사라지고 갈기털은 제거 및 유지할 수도 있게 된다.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신규 무료 서버 '노흐사나 훈련소'가 열린다. 신규/휴면 고객에 한해 3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하면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고 향후 라이버 서버로 캐릭터 이전도 가능해진다. 원할한 플레이를 위해 경험치 부스팅과 시작부터 착용 가능한 50레벨급의 '눈부신 데바니온 방어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도 받는다.

11월 11일 아이온 7주년을 기념하는 데바의 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 로그인 시 행운 넘버를 제공하고 숫자의 합이 가장 높은 이용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합산한 숫자의 끝자리가 7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매년 데바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전 고객 대상 외모변경권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휴면 계정 대상에게는 인게임 접속 시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각 종족별 대도시에 데바의 생일 기념 케이크가 설치된다. 이용자는 클릭 시 60분간 사용 가능한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 콘텐트 관련 4종의 지령을 수령하고 보상을 받는 '새로운 세계의 계승자' 인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오직 PC방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PC방에서 게임 플레이 시 3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접속만 하면 획득할 수 있는 PC방 주화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PC방 주화를 사용하여 신규로 업데이트 된 인던을 포함하여 65레벨 최상위 인던을 추가로 입장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비즈니스 1그룹장 현무진 전무는 "5.0 업데이트는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만들어내는 즐거움의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하이데바를 시작으로 아이온의 플레이 가치를 새롭게 정의하는 업데이트가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이온 5.0 하이데바: 영원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의 자세한 정보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