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돌 맞은 '블랙스쿼드', 파격 업데이트-이벤트 마련

입력 2015-11-18 11:02  

<p>㈜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FPS(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은 '블랙스쿼드'가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신규 모드와 맵, 여성 캐릭터 등 파격적인 업데이트와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콘텐츠 업데이트로 'AI(인공지능)디펜스' 모드가 추가된다. 'AI디펜스' 모드는 아군 위성 통신 장비를 폭파하기 위해 공격해오는 AI적을 시간 내에 전멸시키면 승리하는 신규 콘텐츠이다. 4인 협동 플레이 방식으로, 총 12단계로 나뉘어진 구성을 통해 각기 다른 패턴의 AI적들을 공략해 나가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AI디펜스' 모드는 베타 테스트 형태로 운영되며,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향 후 정식 서비스를 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AI디펜스' 전용 맵 '템페스트'와 파괴모드 전용 맵 '듀얼로드', 폭파모드 전용 맵 '체크포인트' 등 총 3종의 맵도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여성 캐릭터 쉐릴도 업데이트 된다. 쉐릴은 매력적인 외형을 가진 여성으로 재장전 속도, 무기 교체 및 리스폰 속도가 빠른 최상급 캐릭터이다.

오는 12월 21일까지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오픈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즐긴 모든 이용자에게는 1주년 기념 아이템 및 희귀 영구 총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매일 게임에 출석하면 아이템/캐릭터/메달 등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블랙스쿼드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념주화를 매 10분마다 3개씩, 일반 PC에서는 1개씩 제공한다.

FPS게임 '블랙스쿼드'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