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록밴드 총출동 '온스테이지LIVE', 26일 공연

입력 2015-11-25 15:48  

<p>
인디 뮤지션을 위한 라이브 플랫폼인 온스테이지는 오는 26일 관객 600명을 초대해 온스테이지LIVE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온스테이지LIVE 라인업은 '파블로프'와 '57', '빌리카터'이다. 온스테이지 247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된 '파블로프'는 류준(기타), 박준철(베이스), 조동원(드럼), 오도함(보컬) 등 서울예고 미술과 동창생 넷이서 결성한 모던록 밴드다. 에너지 넘치는 복고 사운드에 청춘의 날것을 그대로 담아 신나는 라이브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57'는 윤준홍(기타/보컬), 김설(드럼/보컬)로 이뤄진 2인조 밴드다. 온스테이지 259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되어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인상적이다. 2인조 특유의 거친 사운드 메이킹과 송라이팅에 대중적인 멜로디를 얹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온스테이지 253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된 '빌리카터'는 끈적거리는 블루스를 기반으로 흥겨운 컨트리와 로커빌리, 거칠게 몰아치는 펑크 ?여러 장르가 공존하는 무대를 보여준다. 대학친구 김지원(보컬)과 김진아(기타)의 2인조 여성 듀오에 이현준(드럼)을 영입해 폭발할 듯 넘치는 에너지와 강력한 음악적 색깔로 온스테이지LIVE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온스테이지LIVE'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온스테이지가 발굴한 뮤지션들을 대상으로 라이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객과의 소통이 절실한 인디 뮤지션에게 대중과 만날 수 있는 공연 무대를 정기적으로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어 매월 실력 있는 인디 뮤지션의 수준 높은 음악공연이 벌어진다. 생생한 라이브 공연영상은 네이버 온스테이지에 업데이트 하여 공연관람객 외에 더 많은 이용자들이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온스테이지는 장르와 지역을 가리지 않고 좋은 음악을 하는 인디 뮤지션들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음악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문화재단이 만든 창작자 지원사업이다. 지난 19, 20일에는 온스테이지 5주년을 맞아 '칵스', '팔로알토', '고상지', 부활' 라인업으로 온스테이지 5주년 기념 공연을 개최했다. 또한 온스테이지는 5주년 기획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서로 다른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을 조화롭게 영상에 담아 대중에게 색다른 라이브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헬리비젼X김오키', '정기고X푸디토리움', '박정현X루빈'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영상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한편 이번 '온스테이지LIVE' 공연은 11월 26일 목요일 8시, 홍대 웨스트 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생생한 라이브 공연영상은 공연후기와 함께 온스테이지LIVE(http://me2.do/5XlpNXcm)에서 다시 볼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