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소비세 인하 마지막 특판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사업부 최대25%까지 할인. 롯데렌터카 및 aj렌트카, 캐피탈사 통합가격비교

입력 2015-11-29 05:18  

개별소비세 인하 마지막 특판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사업부 최대25%까지 할인. 롯데렌터카 및 aj렌트카, 캐피탈사 통합가격비교


정부의 일시적 개별 소비세 인하도 얼마 남지 않았다. 2015년 12월 31일까지 일시적으로 인하한 개별 소비세로 자동차 가격이 할인이 되었고, 자동차 회사들의 할인 까지 더해져 지금은 자동차 구매의 적기다. 하지만 자동차는 출고를 기점으로 프로모션과 할인율이 변하기에 출고까지 오래 걸리는 차종은 할인 혜택이 끝나 가격이 오를 수 있음을 생각해야 한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돈 나갈 일은 많아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지갑은 가볍다. 자동차를 구매할 생각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빡빡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자동차는 이미 생활에 필수품이 된지 오래며 한가구당 1대의 보유를 넘어 서고 있다. 그렇다면 그 자동차는 누가 다 보유하고 있는 것일까?

자동차를 구매 할 때 과거에는 대부분 할부 구매를 이용했다. 대리점에서 상담을 간편히 진행 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할부 구매는 계약금을 걸어야 하며 차량 값의 10%를 통상 선납해야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대출로 잡히기 때문에 신용도의 하락을 피할 수 없으며, 대출을 받아야 할 시 한도가 낮아져 에로사항이 꽃 필 수 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자동차 값의 7%에 해당하는 취등록비를 내야하며, 자동차세와 보험료?지불해야 한다. 이렇다보니 생각했던 금액보다 훨씬 많은 금액이 필요하게 되고 자동차 구매를 포기하는 소비자도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신차 장기렌트카는 가장 합리적인 대안이다.

자동차 장기렌탈(貸與)은 렌터카의 명의로 된 차량을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장기적으로 빌려 타는 서비스 이다. 명의는 렌터카 업체에 있지만 자동차를 운행하는 것은 소비자가 된다. 명의가 렌터카 업체에 있음으로 소비자는 세금을 더 많이 내야 하는 부담에서 벗어 날 수 있고 보험도 따로 들지 않아도 된다.

장기렌트카의 장점은 초기비용이 없어도 가능 하다는 점이다. 장기렌터카는 상담 후 그 차량에 맞는 월 대여료를 산정해 준다. 그 이외에는 다른 비용은 나가지 않는다. 견적서에 나와 있는 금액만 지불하면 된다. 많은 소비자들은 월 렌트료를 대여한 개월 수와 곱셈하여 차량 값보다 높은 것에 의문을 품는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높을 수밖에 없다.

할부 구매나 오토리스보다 장기렌터카의 견적상의 가격은 높아 보일 수 있다. 그 이유는 자동차 취등록비와 자동차세,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고, 할부 구매와 오토리스 견적서에 저 모든 가격을 포함 시켜서 비교해 봐야한다는 이야기이다. 차량이 커지고 가격이 높아질수록 더욱 차이가 발생하게 된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는 국내 렌트사와 캐피탈사의 견적을 한번 에 받아 볼 수 있다. 차량옵션, 주행거리, 인수, 반납, 보험 나이 등 견적의 차이를 보이는 조건이 존재하고 개인 신용등급에 따른 차이도 있기 때문에 꼭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아이젠카에서는 비교견적시 무보증(보증금없는장기렌터카)막?법인 및 개인사업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장기렌터카와 오토리스 견적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전화상담은 아이젠카 홈페이지(http://www.izencar.com/) 나 대표번호 1544-6412 번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