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리조트 회원권 5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입력 2015-11-30 12:40  

- 전국 17개 골프장 부킹서비스 및 할인혜택에 무료숙박권 20매 까지 -


3,000만원, 4,000만원의 목돈을 들여 큰 맘먹고 구입한 리조트 회원권이 막상 이용하려고 할 때 사용할 수 없다면 아무리 유명하고 시설 좋기로 소문난 회사의 리조트 회원권인들 무용지물 일뿐이다. 이에 일성리조트는 국내 리조트 회사 중 예약율 1위를 자부하며 500만원 대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분양가에 무료숙박권 20매 제공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특별회원을 모집 중에 있어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강원도 설악에서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8곳에 직영리조트를 운영중인 일성리조트는 경북 문경에 9차 직영리조트 착공을 기념해 정상분양회원권 보다 약 40% 저렴한 가격으로 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국내 굴지의 리조트 업체 중 유일하게 500만원 대 합리적분양가로 이슈가 되고 있으며 내년(2016년) 1월 경북 문경새재에 9차 직영리조트인 일성리조트문경을 착공한다고 하여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경북 문경시 문경읍 하초리 일대 총 사업부지 96,360㎡(약 29,000여평)에 타워동(16층) 300실과 빌라동 43세대 및 약 4,200평 규모의 워터파크를 와 부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일성리조트 관계자?“향 후 5년 이내에 신규 직영리조트 3곳을 추가로 개발할 예정이며 9차 직영리조트인 일성리조트문경 이후 10차 직영리조트의 위치로 서해안을 적극 검토 중에 있다”고 말했다.

올해로 창립 26주년을 맞는 일성리조트는 전국 15곳의 리조트를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권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 실버형(66㎡-20평형) 559만원, 골드형(92.6㎡-28평형) 713만원, 로얄형(112.4㎡-34평형) 932만원으로 설악, 제주, 경주보문, 남한강, 지리산, 무주, 부곡, 등의 직영리조트와 함께 서울, 용인, 천안, 울릉도, 제천, 횡성, 경주, 온양, 부산 등의 제휴리조트 및 호텔을 계약 즉시 바로 이용 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로 착공되는 일성리조트문경 또한 완공 즉시 이용 할 수 있어 고객들의 이용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개인 및 법인고객 모두 무기명회원으로 가입 가능하여 리조트 회원권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통상적으로 무기명회원권이 기명회원권보다 10%~20% 더 높은 분양가로 형성되어 있으나 금번 일성리조트의 특별회원 분양가는 기명, 무기명회원권 모두 동일한 분양가를 적용하여 회원권가치를 배가시켰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또한 일성리조트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전국 17개 제휴 골프장의 부킹서비스와 함께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어 골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호응도 높을뿐더러 리조트 이용에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일성리조트는 9차 직영리조트인 일성리조트문경을 착공하기에 앞서 홍보차원의 특별회원권을 한정적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500만원대의 합리적이고 파격적인 분양가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계약기간은 10년으? 만기 후 원금을 전액 반환 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이점으로 작용한다. 국내 리조트업체가 통상적으로 20년 만기 후 분양금을 반환해 주는 선례에 견주어 볼 때 입회금 반환기간을 20년의 절반인 10년으로 줄인 것은 회원에게 큰 혜택임에 틀림없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정식 분양승인을 받아 안심하고 가입해도 걱정이 없는 상품으로 특별회원에 가입하면 무료숙박권 20매와 함께 사우나 무료이용권 20매도 함께 제공한다. 회원카드는 “실버”형 4매, “골드”형 5매, “로얄”형 6매까지 발급되기 때문에 이용하기가 더욱 편리하다. 또한, 회원이 지정해주는 65세 이상 2인에게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효도카드도 발급해 주고 있어 회원가입에 적기라고 할 수 있겠다.

회원가입부터 사후관리까지 1:1담당자가 배정되어 예약 등의 모든 서비스를 관리해주고 있어 더 편하고 만족스런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지금 바로 전화하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 : 02-6440-1050 (24시간 상담가능)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