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 8강 진출팀 확정

입력 2015-12-02 16:34  

<p>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아프리카TV에서 주관 방송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국내 공식 여성 아마추어 대회인 '2015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의 8강 진출 여덟 팀이 지난 달 29일(일) 확정되었다.

2015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 8강에는 지난 15일(일)부터 진행된 16강전에서 조 1위를 기록한 네 팀과 29일 최종 진출전을 통과한 네 팀, 총 여덟 팀이 합류하였다.

A조에서는 '쇼미더퍼블'이 조 1위로 8강에 선착했으며, 'H한J들'이 최종 진출전에서 '입롤여신'을 꺾고 8강 대열에 올랐다.

B조 경기에서는 아프리카TV의 BJ 백설양이 속한 '결벽증'이 2연승으로 8강에 선착하였다. '결벽증'은 2014년 윈터 시즌 우승자 등 실력파 선수들이 뭉친 팀으로 이번 시즌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다. 최종 진출전에서는 '무자비한앞잡이들'이 '원더우먼'에 승리해 8강에 합류했다.

C조에서는 '무리하지말죠'와 '뷰티인멘탈'이, D조에서는 '미니弔뼛籌늙籌?과 이화여대 게임동아리 klass ewha 구성원이 모인 '학점탈주 리폿좀'이 8강에 진출팀에 명단을 올렸다.

한편, 아프리카TV의 유명 LoL BJ들이 각 팀에 멘토로 참여하는 BJ 멘토링 시스템은 두 시즌 연속 멘토로 참여한 BJ 팀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부터 멘토로 참가한 BJ 타하하, 암살자, 종탁이, 웅플레이어 네 명은 모두 팀을 8강에 진출시키며 노련한 멘토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더욱 치열해질 2015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 8강은 오는 6일(일)과 8일(화) 양일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대회는 싱글 토너먼트(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현장은 누구나 방문 관람이 가능하고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핸드크림 등 소정의 상품 증정한다. 레이디스 배틀 8강 진출팀 프로필이나 대진표 등 자세한 대회 관련 정보는 레이디스 배틀 특집페이지(ladiesbattle.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婉?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