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할 때 호갱되지 않으려면? 포장이사비용 이삿짐센터가격비교 활용

입력 2015-12-07 00:00  


최근 온라인 비즈니스가 상용화되면서 생활형 서비스가 그 경쟁이 치열한데 그 중 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이 포장이사 서비스 분야이다. 포장이사비용은 인건비와 이사차량비, 자재비를 포함해서 대부분 서비스마진으로 그 단가를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포장이사전문업체나 이삿짐 센터별로 그 가격은 터무니없게 상당한 차이를 보이기도 한다.

이에 이사물가에 둔감한 일반적인 소비자들은 자주하지 않는 이사가 확정되면 두렵기까지 하다.

최근 1년간 2번이나 이사를 한 대구에 사는 허미영씨(주부)는 “앞서 모두 부동산에서 소개해 준 포장이사전문업체를 통해 이사를 하였지만, 가격 면이나 서비스 면에서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다. 최근 지인의 소개로 포장이사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해 업체를 한번에 비교할 수 있었고 가격뿐만 아니라 서비스 품질까지 비교하여 만족할 만한 이사를 하게 되었다”라고 말한다.

허미영씨가 이용한 포장이사견적비교 및 이삿짐센터가격비교 DA24( www.movingall.co.kr )에서는 전국에 소재한 검증된 포장이사전문업체들의 포장이사비용을 실시간으로 비교해 고객별로 맞춤업체를 찾아 직거래를 도와준다. 또한 동시에 경쟁력 있는 직영 이사청소(입주청소)업체와 연결, 복합적 논스톱(Non-Sto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청소서비스는 이사 전 이사청소, 신축건물 입주청소, 거주청소, 인테리어청소 등 다양한 항목들이 있으며 대부분 분양평수당 만원 안팎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고 그 가격은 청소인원 식비, 청소장비, 약품 등 청소서비스의 모든 가격이 일절 포함되어 제공된다. 특히 신축아파트의 새집증후군 새집 냄세 제거 등 다양한 서비스가 구분되어 있어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복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DA24에서는 모든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직접 연결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고 다양한 공급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공간 안에서 고객들과 만나도록 하는 것이 본 서비스의 핵심 차별화이다. 이에 최소의 시스템 운영비만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부담을 최소화 하였다는 시장의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전국지역별로 200여개 이상의 우수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서울포장이사, 인천포장이사, 부산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광주포장이사, 울산포장이사, 대전포장이사, 제주포장이사 및 신도시 특화지역인 수원포장이사, 안양포장이사, 용인포장이사, 김포포장이사, 일산포장이사, 고양포장이사, 청라포장이사, 송도포장이사, 분당포장이사 등 전국 우수업체와 촘촘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한편 포장이사 이외에도 일반이사, 원룸이사(원룸포장이사), 보관이사, 용달이사, 5톤포장이사, 사무실이사, 오피스텔이사, 해외이사, 기업이사, 공장이사, 관공서이사 등 다양한 이사 서비스 견적비교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표전화(02-868-2484)로도 연락하면 직접 접수도 가능하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