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전략부문과 인쇄·영상부문으로 나뉜다. 전략부문 주제는 '대학생 개별자유여행객(FIT) 여행패턴에 따른 마케팅 전략'과 '제주 여행객 대상 마케팅 차별화 전략'이다. 인쇄·영상부문 주제는 '제주항공 취항노선 홍보를 위한 시안'이다.
참가대상은 4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다음달 6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대상(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인턴십 기회와 제주항공 마케팅부문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및 가산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상(1팀)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이 제공된다. 마케팅부문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우수상(2팀)은 상금 100만원, 장려상(3팀)은 상금 5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