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12일부터 '네코제' 개최…넥슨 IP 총출동!

입력 2015-12-11 17:46  

<p>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게임들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2차 창작물 페스티벌 '네코제(넥슨 콘텐츠 축제)'를 12일부터 13일까지 실시한다.

'네코제'는 유저들이 자사 게임 콘텐츠를 소재로 제작한 2차 창작물을 직접 전시하고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열린다.

오전(11시~14시)과 오후(15시~18시)로 하루 2회 입장 시간을 나누어 진행하며, 각각 사전 티켓을 구매한 관람객 250명이 쾌적한 환경에서 '네코제'를 즐기게 된다. 관람객 전원에게는 '네코제 패스포트'와 함께 '넥슨캐시', '아이템 쿠폰', '굿즈'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유저 부스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사이퍼즈' 등 자사 온라인 게임 IP를 활용한 '페이퍼토이', '인형', '카드케이스' 및 '손거울' 등 다양한 창작물과 팬아트가 전시 및 판매되며, 13일에는 유저가 현장에서 사이퍼즈 캐릭터를 소재로 '클레이 피규어'를 직접 제작하는 시연부스가 입점한다.

아울러, '아르피엘', '버블파이터', '마비노기' 등 자사 게임 3종의 공식 부스에서 현장 즉석 이벤트 및 코스튬 플레이 퍼포먼스, 피규어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마비노기' 캐릭터 '나오와 기사단 3D 피규어' 및 '클로저스' 캐릭터 성우와 공식 웹툰 작가의 서명이 담긴 '굿즈 패키지', 일러스트 작가의 서명이 담긴 '엘소드 라이트노벨 스케치' 등 자사 게임 5종의 공식 상품에 대한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신규사업팀 조정현 팀장은 "네코제는 넥슨 게임IP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유저행사다"라며, "유저들이 제작한 기상천외한 상품과 팬아트를 비롯해 현장 경매 이벤트와 체험 부스 등 게임과 유저간 접점을 넓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코제'는 티켓 예매사鉗?'옥션티켓'에서 11월 27일과 12월 4일 각각 티켓판매가 시작됐으며, '12일 1회차 관람 티켓'이 2분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네코제(넥슨 콘텐츠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코제' 공식 홈페이지(http://necoje.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