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 파이널테스트 시작

입력 2015-12-16 11:03  

<p>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금일(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간,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http://www.ggamnol.com)에서 신작 웹액션 RPG '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이하 로그)'의 파이널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그'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액션RPG로 유니티 3D 엔진을 사용해 화려한 광원 효과와 선명한 고해상도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웹브라우저를 통해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화려한 3D 공간 액션 전투를 구현해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 시켰으며, '로그'만의 특화된 PvP와 PvE 컨텐츠를 통해 독특한 육성의 재미를 구현했다.

이번 '로그'의 파이널테스트는 오는 18일까지 깜놀닷컴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시간제한 없이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VIP와 각종 캐시아이템을 무상 지급해 고레벨의 상위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발키리' 시스템을 비롯, 각종 상위 컨텐츠를 통해 보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로그'를 경험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로그'의 파이널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달성하는 전투력에 따라 정식 서비스 진행 시 공격력과 방어력, HP까지 상승하는 특별 칭호를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내가 바로 게임 기획자!'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게임 개선사항 및 추가개발 사항에 대한 의견을 접수받아 게임의 완성도에 대한 소통은 물론,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며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6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지난 11월 25일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을 통해 진행된 1차 CBT에서는 접속 유저의 재방문율이 86%에 달해 '로그'만의 게임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로그'의 서비스 일정 및 각종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rog.ggamnol.com)에서 통해 확인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