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출퇴근길도 문제없이! 직장인, 사회초년생도 계약 가능한 장기렌트카

입력 2015-12-20 00:00  


유동인구가 많은 혼잡지역을 지나야하는 직장인들에게 출퇴근길은 그야말로 전쟁이다. 특히 지하철 역사 내에 위치한 복합환승센터에는 영화관, 쇼핑몰, 다양한 테마파크가 생겨나며 회사까지 이동하는 거리는 매우 멀기 마련이다. 무엇보다 동절기로 접어들며 날씨의 변화가 잦고,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은 직장인들에게 고민거리를 주게 된다. 이로 인해 사회초년생 및 직장인들은 경제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를 대리점을 통한 신차 할부구입보다 계약을 많이 하는 추세다. 흔히 장기렌트카를 일정한 비용으로 지불 한 뒤, 단기간이나 장기간으로 차를 빌려 타는 개념으로 생각하는 고객들도 있다. 구체적으로 장기렌트카에 대해 알아보면 브랜드와 차종에 맞는 일정 금액을 지불하게 되는데, 이 렌트료 안에는 자동차를 운행하며 드는 부대비용 및 자동차, 취등록세, 연 2회 부과되는 자동차세, 보험료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유류비 외에는 비용을 전혀 납부하지 않는다.

과거 장기렌트카는 자가 소유의 차량이 아니고 지정 번호판 (영업용 번호판) 을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장기렌트카 번호판 ‘허’ 넘버로 등록되지 않고 ‘하’ 또는 ‘호’로 등록되고 있는데다 유명인, CEO, 기업의 대기업 임원용 차량으로 운용되며 소비자들의 인식은 긍정적인 인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리스(오토리스)는 자동차금융상품으로 계약 기간 동안 회사의 명의로 구매하여 중고시세와 차량감가 걱정 없이 개인 고객이 이용 할 수 있다. 신차드림에서 차량을 이용하게 되면 원하는 출고지로 배송이 가능하고, 계약 만료 후 차량 반납까지 편리하게 관리 해준다. 또한 정비 서비스를 포함한 정비 상품을 가입할 경우, 사고나 소모품 교환역시 간편하게 이뤄지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매우 편리하다. 자동차리스는 계약 기간이 종료 된 후, 인수 및 반납이 가능하다. 이때 자동차 리스 및 장기렌트카 업체에서는 최대 잔존가치를 예측하여 고객이 손해 보지 않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리고 리스차량은 “하, 호” 로 사용되는 장기렌트카 번호판이 아닌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고 있어 이미지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그렇다면 현재 국내 어떤 회사가 있으며, 어떤 업체를 통해 장기렌트카를 문의해야 할까?

현재 국내의 장기렌트카 렌탈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 SK렌터카, KT장기렌터카, 오릭스 장기렌터카, 신한카드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 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농협캐피탈, 메리츠캐피탈 등이 있으며,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AJ렌터카, SK렌터카 외 모든 업체와 업무제휴) 신차드림의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서비스는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오랜 노하우와 최적의 컨설팅으로 차량을 추천해준다.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는 최저가비교견적을 통해 차량을 출고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입 상담을 의뢰하면 컨설턴트가 개인 고객에 맞는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보험사를 선택할 수 있고, 원스텝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장기렌트카에 대한 상담부터 차량출고, 출고 후 관리까지 원스텝으로 진행해준다.

현재 신차드림에서 출고되는 국산차로는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쉐보레, 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등이 있다. 수입차로는 BMW, 아우디, 폭스바겐, 벤츠 등이 있다. 이외에도 미니,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시트로엥,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포드, 링컨, 캐딜락, 크라이슬러, 지프 등 전차종이 장기렌트카로 가능하다. 또한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신차드림에서는 최저가비교견적으로 2%~10% 이상 혜택을 줘, 경제적인 비용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모든 차량을 계약할 수 있다. 개인별 고객에게 최저가비교견적을 제공해주고, 이외에도 개인 별 맞춤 상담 및 문자 서비스, 이메일 답변을 통해 자동차대여시스템(장기렌트카, 자동차장기렌트 및 차량리스, 리스차량, 렌터카, 자동차리스, 법인차량리스, 수입자동차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의를 받고 있있다. 현재 신차드림의 국산차 장기렌트카(수입차 장기렌트카) 및 수입차 장기렌트카(수입차리스) 등 모든 차량을 출고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구체적인 출고문의를 하고 싶다면 신차드림 홈페이지(www.sinchadream.co.kr)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 1800-6480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