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 경영자문 전문가 그룹 한경경영지원단은 오는 12월 29일 5시 제주 연동 마리나 호텔에서 제주센터 오픈 기념으로 ‘제주 법인 컨설팅 경영자문 대전망 세미나’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30일 제주센터를 오픈한 한경경영지원단은 중소기업의 전 생애에 걸쳐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주도적으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자문하는 중소기업전문 컨설팅 기관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경경영지원단의 설립자인 나동환 단장이 직접 강연에 나설 예정이며, 법인 컨설팅과 관련한 실무 노하우와 사례 발표 등 최신 컨설팅 트렌드와 핵심 실무 정보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세미나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 경영자문 사례를 읽기 쉽게 담아낸 ‘만화책’ & ‘달력’ ▷법인 컨설팅 개념화 기초과정과 실무노하우를 담은 전문 온라인 수강권)이 주어진다.
본 행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해 법인 컨설팅 시장 확대와 경영자문인을 위한 정보 공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전 참가신청은 전화(참가문의 : 1544-9639)로 하면 된다.
(한경 경영지원단, 1544-9639, http://job.e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