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가수 겸 연기자 박시환이 코믹한 크리스마스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12월23일 박시환이 공식 SNS를 통해 코믹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메시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시환은 산타복을 입고 등장, 선글라스와 콧수염 분장을 하고 나와 캐럴에 맞춰 귀여운 춤을 선보였다. 특히 코믹한 분장과 재밌는 행동을 하면서도 이를 부끄러워하는 모습으로 풋풋한 매력을 뿜어냈다.
박시환은 “저는 크리스마스날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과 함께 보낼 예정입니다”라며 25일 서울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계획을 전한 뒤, “올 한해도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달려 나가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는 각오를 진지하게 밝혔다.
이어 “마지막으로 올 한 해 하루 밖에 없는 크리스마스. 즐거운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하며 모두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을 당부했다.
박시환은 11월 두 번째 미니앨범 ‘괴물’을 발매, 강렬한 자아를 돌아보는 메시지가 담긴 음악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과 한층 성장한 뮤지션으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드라마 ‘송곳’에 남동협 역으로 출연, 첫 연기자 데뷔임에도 불구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박시환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활발히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제공: 토탈셋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이하늬, 박진영 춤 완벽소화
▶ [포토] 아이유 '홍대 들썩이는 등장'
▶ ‘육룡이 나르샤’ 박혁권, 변요한과 끝나지 않는 승부
▶ [포토] 아이유 '무대 뒤에서 짠~ 하고 등장'
▶ 라미란, 김성균-김현숙-엄정화와 변화무쌍 케미요정 등극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