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보증금없는(무보증)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신차키움] 렌터카, 최저가 가격비교로 인기.

입력 2016-01-02 00:00  



최근 초기 비용이 적고 유지까지 간편한 신차 장기렌트카 시장의 인기가 뜨겁다. 장기렌트카는 자동차리스나 할부 구매에 비하여 초기 비용의 부담이 적고,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보증금이 필요 할 수 있지만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하여 보험료에 따른 소정의 수수료만 지불하면 무보증장기렌트카로 이용이 가능하다.

자동차리스나 할부 구매는 차량을 구입 시 대출로 잡히기에 신용도에 대한 심사가 까다롭지만 장기렌트카는 두 상품보다는 수월하며 최대의 장점은 월 렌트료 이외에는 추가적인 지출이 없어 자신이 생각한 금액으로 계약이 수월하다는 거다.

장기렌트카와 다르게 할부 구매나 자동차리스 같은 경우 차량 값에 7%에 해당 하는 취등록비나 배기량에 따라 금액이 올라가고 반년마다 내야 하는 자동차세, 여기에 보험료까지 개인으로 납부해야 한다. 이렇게 번거롭게 매월 생각할 필요 없이 장기렌트카를 이용한다면 매달 렌트료만 지불하고 차량을 이용하면 되기에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국가 유공자나 장애인이 아니더라도 LPG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장기렌트카로 휘발유나 디젤보다 값이 싼 LPG 차량을 이용한다면 유지비용이 많이 감소하게 된다. 일반인이라면 인수는 불가玖?LPG 차량은 잔존이 낮게 잡혀 월 렌트료가 올라갈 수 있다.

주행거리가 많은 업종에서 일을 하신다면 장기렌트카는 탁월한 선택이다. 주행거리가 많다면 신차를 구입해서 중고차로 판다고 해도 차량 값이 많이 떨어지고,보통 한국 평균 주행거리는 2만km로 보고 있으며, 이것을 넘을 시 차량가가 떨어지게 된다. 하지만 장기렌트카를 사용한다면 주행거리의 제약 없이 이용하고 반납이 가능하며,주행거리가 많아도 계약 만료 때 중고차 값이 인수금액보다 높게 잡힌다면 인수 후 판매를 하여 금전적으로 이득을 챙길 수도 있다.

렌트카는 사고 시에도 보험료 할증의 부담이 없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계약 시 명시 되어 있는 면책금을 부담하면 그 이상의 금액은 렌트카의 보험에서 빠져 나가며 몇 번의 사고가 발생했다고 해도 면책금은 인상 되지 않는다. 장기렌트카는 또한 사고 후 차량 입고 시 대차 서비스도 제공하기에 타고 다닐 차량이 없어 겪을 불편함도 사라지게 된다.

여기에 장기렌트카는 사업자의 경우 할부 구매나 자동차리스와는 다르게 부가세가 포함된 세금계산서를 매달 발행에 주기에 영수증 처리 되는 자동차리스와 달리 전액 비용처리가 가능한 부분이고 환급까지 노려 볼 수 있다.

하지만 장기렌트카는 ‘하’, ‘허’, ‘호’의 번호판을 사용해야 하며, 인수가 아닌 반납을 원한다면 개조를 할 시 원상태로 복구를 해야 하고 개인 보험의 경력이 단절 될 수 있기에 주의를 요한다. 장기렌트카 번호판의 대한 인식은 유명인과 대중매체에서 자주 접할 수 있기에 많이 좋아지긴 했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같은 차종과 조건이라도 각 렌트사 풔?캐피탈사 마다 견적이 다르다. 그래서 정보에 한발 빠른 소비자들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여 장기렌트카비용을 알아보고 있다. 국내 모든 장기렌트카를 서비스하는 업체들의 가격을 한번에 알아보고 최저가를 찾아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신차키움(http://www.sinchakiwoom.com/)장기렌트카와자동차리스를 캐피탈사와 렌터카사 18개업체 특가통합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다. 신차키움사이트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카와자동차회사의 특판,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중이며, 현재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장기렌트카 국산차 인기 차종으로는 현대차(그랜저HG장기렌트카, LF쏘나타장기렌트카, 올 뉴 투싼장기렌트카,스타렉스장기렌트카, 아반떼장기렌트카, 제네시스eq900장기렌트카) 기아차(K3장기렌트카, K5장기렌트카, K장기렌트카7,K9장기렌트카 스포티지R장기렌트카, 올 뉴 쏘렌토장기렌트카, 올 뉴 카니발장기렌트카),쉐보레(스파크장기렌트카, 크루즈장기렌트카, 말리부장기렌트카, 트렉스장기렌트카, 캡티바장기렌트카, 올란도장기렌트카, 다마스장기렌트카, 라보장기렌트카)르노삼성장기렌트(SM3네오장기렌트카, SM5노바장기렌트카, SM7노바장기렌트카, QM장기렌트카3, QM5장기렌트카), 쌍용장기렌트(티볼리장기렌트카, 렉스턴W장기렌트카, 코란도C장기렌트카, 투리스모장기렌트카),등이 있다.

수입차리스와(장기렌터카)로는 BMW장기렌트카(320D장기렌트카, 520D장기렌트카, 730D장기렌트카, 740D장기렌트카, X1장기렌트카, X3장기렌트카, X4장기렌트카, X5장기렌트카, X6장기렌트카)아우디장기렌트카(A3장기렌트카, A4장기렌트카, A5장기렌트카, A6장기렌트카, A7장기렌트카, A8장기렌트카, Q3장기렌트카, Q5장기렌트카, Q7장기렌트카) 폭스바겐장기렌트카(뉴 비틀장기렌트카, 폴로장기렌트카, 뉴골프장기렌트카, 뉴제타장기렌트카, 파사트장기렌트카, 뉴CC장기렌트카, 페이톤장기렌트카, 티구안장기렌트카, 투아렉장기렌트카)벤츠장기렌트카(더 뉴 C클래스장기렌트카, E클래스장기렌트카, S클래스장기렌트카, C220장기렌트카, E200장기렌트카, S350장기렌트카), 미니장기렌트카(컨트리맨, 클럽맨), 재규어장기렌트카(XF, XJ), 랜드로버장기렌트카(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 포드장기렌트카(포커스, 머스탱, 이스케이프), 등 전차종이 가능하다.

장기렌터카(자동차리스)가격비교사이트인 신차키움에서는 비교견적 시 개인장기렌트 및 리스, 법인장기렌트, 리스 특가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견적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전화상담은 대표번호 1600-6746 번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