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자동차 구입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라 장기렌트카 인기

입력 2016-01-05 00:00  


자동차시장이 날로 성장하고 있다. 새해를 맞아 연이어 신차가 출시되고 있으며, 다양하고 편리한 신기능과 효율적인 관리를 할 수 있는 차량이 인기인 것이다. 또한 자동차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사회초년생, 직장인, 취업준비생, 사업자, 주부 등 그 대상이 과거보다 넓어졌다. 의식주 및 일상생활을 비롯한 여가 및 출장 등 활용기회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갖는 자동차에 대한 개념이 “소유”에서 “대여”로 변화하며, 실용적인 측면이 부각되고 있다.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는 보통 2년~5년까지 기간을 설정해 신차를 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의 소유자는 장기렌트카 회사이고 월 납입비용은 매우 저렴할 뿐 아니라 보험료, 자동차 취등록세, 자동차 유지비 등이 포함돼 있고 관리부분도 회사에서 철저하게 관리 해주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매우 간편하다. 또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의 경우 월 렌트료를 전액 비용 처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큰 장점으로 혜택을 볼 수 있다. 특히 차량에 대한 기호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나, 카매니아층에게는 장기렌트카는 합리적인 결정이 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장기렌트카 대여 후 인수 또는 반납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동차리스 역시 자동차소유자가 리스사가 된다는 점을 제외하고, 리스차량을 개인이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다만 “하, 허, 호”번호판을 사용하는 장기렌트카와 달리 자동차리스의 번호판은 일반 번호판을 사용한다는 점이 다르다. 이처럼 장기렌트카와 리스차량은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CEO인 자영업자(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등에게 비용적인 측면에서 현실적인 혜택을 준다. 특히 CEO들은 사업자 장기렌트카 및 개인사업자리스 (개인사업자차량리스,법인차량리스)로 계약할 수 있고, 세금을 전액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현재 국내의 장기렌트카 렌탈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 SK렌터카, KT장기렌터카, 오릭스 장기렌터카, 신한카드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 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농협캐피탈, 메리츠캐피탈 등이 있으며,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AJ렌터카, SK렌터카 외 모든 업체와 업무제휴)신차드림의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서비스는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최적의 컨설팅으로 새 차를 추천해준다. 신차드림의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최저가비교견적을 통해 차량을 출고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입 상담을 의뢰하면 전문 장기렌트카매니저가 개인 고객에 맞는 1:1 상담을 진행한다.

현재 신차드림에서 출고되는 장기렌트카 국산차로는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쉐보레, 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등이 있다. 수입차로는 BMW, 아우디, 폭스바겐, 벤츠 등이 있다. 이외에도 미니,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쳤?恝?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포드, 링컨, 캐딜락, 크라이슬러, 지프 등 전차종이 장기렌트카로 가능하다. 또한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신차드림에서는 최저가비교견적으로 2%~10% 이상 혜택을 줘, 합리적인 비용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모든 차량을 계약할 수 있다. 개인별 고객에게 최저가비교견적을 제공해주고, 이외에도 개인 별 맞춤 상담 및 문자 서비스, 이메일 답변을 통해 자동차대여시스템(장기렌트카, 자동차장기렌트 및 차량리스, 리스차량, 렌터카, 자동차리스, 법인차량리스, 수입자동차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의를 받고 있다. 현재 신차드림의 국산차 장기렌트카(수입차 장기렌트카) 및 수입차 장기렌트카(수입차리스) 등 모든 차량을 출고할 수 있도록 추천한다.

신차드림은 홈페이지 (www.sinchadream.co.kr) 를 통해 컨설턴트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 1800-6480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