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신년 이벤트 '행운의 원숭이가 나타났다!'

입력 2016-01-07 12:05  

<p>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가 신년 맞이 이벤트로 게임회원 모집 확대에 나섰다.

웹젠은 오늘(1월 7일), 원숭이의 해인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행운의 원숭이가 나타났다!' 이벤트를 시작하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21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게임 회원들은 게임 내 모든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신년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신년 소환서를 사용하면 초록 원숭이, 하얀 원숭이, 보라 원숭이, 빨간 원숭이 등 네 가지 색의 '원숭이'가 나타나고, 해당 '원숭이'를 잡으면 '뮨', '콘도르의 깃털', '축복의보석 묶음' 등의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뮨'들은 특정 요일 및 시간에 따라 공격력, 스킬 사용 속도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Α㉯?지난 1월 5일, '뮤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 정보를 다루는 월간 웹진 '로랜시아' 1월호를 공개했다. 이번 '로랜시아' 1월호에서는 지난 2015년 한 해 동안 '뮤 온라인'을 빛내준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뮤 온라인 어워드'와 닉네임 '웅3e' 회원이 직접 신청한 '캐릭터 스탯 별 특화 능력치'를 직접 확인해보고 결과를 적은 'GM포비의 뮤 실험실' 등이 게재됐다.

'뮤 온라인' 월간 웹진 '로랜시아'는 매월 초,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의 'MU다이어리(http://www.muonline.co.kr/news/mu-diary)'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