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Re:Birth Part6. 만월의 각성' 첫 번째 업데이트

입력 2016-01-07 16:57  

<p>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Re:Birth Part6, 만월의 각성'을 업데이트했다.

웹젠은 오늘(1월 7일) MMORPG 'R2'의 정식서버에 '서번트'와 '스킬각성' 등의 콘텐츠 강화 및 신규 사냥터 등을 반영한 'Re:Birth Part6. 만월의 각성'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게임이벤트를 시작했다.

정식서버 업데이트에 앞서 스피드 서버에 공개된 후 가장 주목을 받아온 콘텐츠는 '서번트' 시스템이다. 귀여운 외형과 보조 스킬을 가진 6종류의 '서번트'는 게이머와 함께 사냥할 때 얻는 경험치로 진화하고 성장한다.

우선 'Part5'에서 첫 등장한 '서번트'들의 최고레벨은 95레벨까지 높아졌으며, '스킬포인트'를 사용하는 '2차, 3차 진화'시스템이 추가돼 더 강력한 능력을 갖게 됐다. 또한, 특정 퀘스트를 거치면 '서번트'를 최대 2마리까지 가질 수 있도록 보유 한도가 늘어났으며, 보유하고 있는 '서번트'를 삭제하거나 다?뽑는 시스템도 추가돼 '서번트'들의 활용성도 높였다.

마찬가지로 '만월의 유적지'지역 안에는 '만월의 지평선'과 '만월의 호수' 등 새 사냥터가 등장한다. 해당 사냥터에서는 보스몬스터인 '각성한 라르카', '각성한 타나토스' 등 12가지의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하고, '눈부신 태양의 검' 등 신규 아이템과 '텔레포트 조종반지'의 제작재료 등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오늘(1월 7일)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월 21일까지 다양한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신규 보스 '각성한 라르카'/'각성한 타나토스' 중 하나를 처치하고 길드원 모두가 한 화면에 있는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회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변신강화 매터리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각 서버별로 가장 빨리 '서번트'를 95레벨까지 성장시킨 회원들에게 '향상된 태양의 반지'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변신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체험기, 공략 등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올린 회원들에게 추첨을 거쳐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