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56.41
(57.28
1.43%)
코스닥
911.07
(5.04
0.5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임페리얼 네온, 출시 100일 만에 36만병 판매 돌파

입력 2016-03-02 09:31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해 10월 말 영남지역을 중심으로 선보인 '임페리얼 네온(Imperial Neon)'이 출시 100일 만에 36만병 판매 돌파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임페리얼 네온의 인기 요인으로 알코올 함량 40도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원액 그대로 블렌딩을 통해 만들어낸 부드러운 풍미를 꼽았다. 특히 스카치 위스키 고유의 품질을 지키면서도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표현해 편안한 목넘김을 선호하는 영남권 소비자의 취향을 제대로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또 동급 무연산 경쟁 제품 대비 판매가를 낮춰 가성비를 높인 것도 주효했다. 이러한 가격 정책은 최근 출시되고 있는 저도 위스키 대부분이 연산이 없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연산이 명확한 12연산 제품과 가격차이가 크지 않은 점에 주목한 결과다.

임페리얼 네온은 지난해 10월 부드러운 위스키에 대한 수요가 많은 영남지역에 첫 선을 보인 이래 한달 만에 16만병을 돌파하였으며 판매가는 대형마트 기준 2만5500원으로 동급 경쟁제품 대비 13% 낮은 가격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