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유망종목 알려주는 ‘세력Radar’ 서비스 오픈

입력 2016-03-03 10:17  

[ 정현영 기자 ]
인공지능 HTS 티레이더2.0에 대량매매 수급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세력 매집 종목 포착 기능 탑재
매수/매도 양방향 기회 제공, 대주매매로 수익 극대화 추구 가능


유안타증권(www.myasset.com)은 4일 대량매매 분석을 통해 상승/하락 유망종목을 알려주는 ‘세력Radar’ 서비스를 오픈한다.

지난 1월말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스템화된 알고리즘을 통해 유망종목과 상승 하락구간, 매매 타이밍까지 제시하는 인공지능 HTS ‘티레이더2.0’을 내놓은 이후 수급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선보인 첫 서비스다.

현재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정보나 자본의 우위에 있는 큰 손들의 매매를 따라해 수익률을 올리는 방법을 선호하므로 기관 외국인 투자자들의 매수세를 쫓아 매수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를 위해 개인투자자들이 HTS내 수많은 종목들의 체결창을 다 보고 있을 수는 없다. 이번에 선보인 ‘세력Radar’는 바로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당일 큰 손 주문들이 많은 종목들을 순위별로 제공하고, 급격히 세력 매수가 늘고 있는 종목까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것.

이 서비스?‘티레이더2.0’ 1000번 화면에 신규 탑재됐으며, 세력 포착, 상한가 포착, 신고가 신저가 포착, MRI 분석 콘텐츠 등으로 구분해 제공된다. 이로부터 추출된 상하한가 종목 및 신고가 신저가 종목 리스트 등은 매매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화면으로 일목요연하게 제시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세력규모별 매수상위 및 매도상위 종목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세력 매수 매도 급증 시기에 대한 포착 및 비교도 가능하다. 또한 개별종목의 시간대별 금액단위별 세력 유출입 차트를 활용해 실전 매매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유안타증권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세력Radar’는 정량화된 대량매매 데이터 분석으로 수급분석을 세밀하게 제공하기 때문에 소액투자자부터 헤비트레이더까지 개인투자자들의 강력한 투자 도우미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